1. 연구 모듈/Cocos2d
Cocos2d-x 샘플 프로그램의 폴더 구조
사용자-1
2014. 9. 14. 00:48
폴더 구조
HelloCpp 샘플 프로젝트로 설명을 하면,
HelloCpp 루트 폴더 : <Cocos2d-x 설치 경로>/samples/Cpp/HelloCpp
HelloCpp/proj.플랫폼 : 각 플랫폼 별 프로젝트 폴더
HelloCpp/Classes : Cocos2d-x를 사용하는 코드가 구현된 .cpp, .h 소스 파일들
HelloCpp/Resources : Cocos2d-x에서 사용하는 .png와 같은 리소스 파일들.
안드로이드 관련
- build_native.sh 실행시 HelloCpp/Resources 폴더 밑의 파일들이 <안드로이드 프로젝트 폴더>/assets 폴더로 복사된다.
- 소스 파일 추가시, HelloCpp/proj.android/jni 밑에 Android.mk 파일도 다음과 같이 수정해줘야 한다.
LOCAL_SRC_FILES := hellocpp/main.cpp \
../../Classes/AppDelegate.cpp \
../../Classes/HelloWorldScene.cpp \
../../Classes/추가된 파일.cpp
본 내용은 아래 버전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.
- Cocos2d-x 2.2.5